본문 바로가기
투잡,부업, 돈모으는 방법/티스토리 관련자료

에드센스 고시 합격 비법

by 착한노력가 로키 2023. 3.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은 제가 에드센스 고시를 쉽게 합격한 방법을 풀고자합니다.

 

모든 분들이 직장생활이던 아르바이트던 일을 하시며 생활을 하고 있을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주변지인이나 인터넷 등을 통하여 에드센스 티스토리를 접하게 되신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블로그를 쓰면서 수익이 나려면 에드센스 고시 합격은 필수인데요

 

제가 한 방법으로 하시면 아무리 초보분들도 쉽게 합격하실거라 믿습니다.

 

 

먼저 일상생활속 공원이나 맛집등을 기본적으로 쓰실 거라 생각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 내용과 동일 하지 않고

자신이 직접 경험하고 직접 사진찍어서 올리셔야합니다.

 

티스토리 네이버블로그등 자세히 보시면 

맛집을 찾는다고 하였을떄 주차장이 있다 어디에 주차를해라 등만 써져있는것을 보실겁니다.

하지만 차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주차장이 있는지 먼저 확인을 하고자 하는 것도 있지만

무엇보다 해당 장소의 주차장 입구와 주차규모등을 자세히 올라온 사진을 본적이 얼마나 되는지요

저는 극소수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런 부분을 생각하여 근처 공원에가서도 꼭 주차장입구와 주차규모등을 촬영하여 올리고

정보를 공유하면서 나의 추억도 글로남기고 1일 1포스팅 을 하다보니

한달도 안되어 에드고시를 합격하였습니다.

 

제 지인들도 제 소식을 듣고 남들이 안올린 자신만의 경험을 토대로 작성하다보니 쉽게 고시를 패스하였습니다.

 

**  제일 중요한 것은 저품질로도 올 수있고 글로써 예민한 글들은 안쓰시는게 좋습니다**

예를들자면 금리, 부동산관련 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