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글귀

Everything that I understand, I understand only because I love.

by 착한노력가 로키 2023. 4. 4.
728x90
반응형
SMALL

Everything that I understand, I understand only because I love.

 

나는 사랑으로 내가 이해하는 모든 것들을 이해한다. 라는 말입니다.

 

살아가다보면 누구나 사랑이 찾아올 것입니다.사랑이 왔는데도 불구하고 모르시고 지나가신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서로 똑같이 서로를 사랑하는 분들도 계실것이며, 한 쪽에서만 사랑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먼저 사랑하였으나 식은 사람도 있을 것이며, 사랑의 시작이 없었으나 뒤늦게 더 상대방을 사랑하게 된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이처럼 사랑이란 알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랑을 하신 분들이라면 "나는 사랑으로 내가 이해하는 모든 것들을 이해한다."라는 말에 매우 공감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사람을 태어나서부터 각자 살아오는 배경, 환경 등이 매우 다르기에 성격 또한 천자만별입니다.

하지만 사랑은 한사람만이 아닌 두사람이 만나는 것입니다.

다른 각자의 두사람이 만났는데 싸우지 않는다라는 것은 거짓말 일 것입니다.

하지만 싸우더라도 크게 싸우지 않거나 대부분 싸울일이 없다라는 말은 있을 수 있습니다.

 

그건 더 사랑하는 사람쪽이 이해하고 배려하기 떄문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사랑을 주고 사랑을 받기에도 부족한 시간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이해하지 못하고 배려하지 못하고 싸우기만 한다는 것은 

차라리 헤어지는 것보다 안좋은것같습니다.

 

사랑한다면 나의 기준이 아닌 상대방의 기준에서 생각하려고 해야합니다.

사람이라 물론 그게 참 어려울 것입니다. 대부분 자기 방어의식 등으로 자기기준으로 생각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진정한 사랑이라면 내기준에는 만족하지 못 하지만 상대방의 기준으로 생각하게 되며

상대방에게 싸우려고 들지 않으며 그저 한두번정도 요청할 것입니다. 이떄는 아마 말도 이쁘시게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이쁜 말은 보통 이렇습니다.

 

나의 기준, 기분등이 ~해서 힘든데 어떻게 생각해 혹시 조금이라도 나를 위해서 이럴떄는 이렇게 행동해주면 안될까? 라는 식으로 강요가아닌 부탁을 할 것입니다.

물론 상대방이 안해줄수도 한다하더라도 몇번 하고 끝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기분이 나빠하지 않고 상대방을 바꾸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저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원래 저렇구나 내가 더 챙겨주면 되지 내가 이해하면 되지 

상대방이 노력을 한 번이라도 했다면 나를위해서 한번이라도 노력해주었구나 정말 고맙고 감사하다. 

그거 정말 어려운건데 내가 사랑하니까 내가 이해하고 더 사랑해주자 라고 할 것입니다.

 

 사랑의 힘은 정말 위대한 것 같습니다.

 

 모든분들 정말 공감하실거라 생각합니다.

 

 

 

Everything that I understand, I understand only because I love.

 

나는 사랑으로 내가 이해하는 모든 것들을 이해한다. 라는 이 말 정말 명언인것같습니다.

 

 

 

오늘도 사랑을 시작하고 이어가시는 모든 분들 언제나 응원합니다.

예쁜 사랑 하시고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 행복해 집시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