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2022.06.24 금요일

by 착한노력가 로키 2022. 6. 24.
728x90
반응형
SMALL

구글 애드센스와 티스토리에 관하여는 알고 있었지만 최근 들어 시작하고 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은 아직 승인은 나지 않았지만

승인은 언젠간 날 것이라 생각하며 여전히 시간 될떄마다 틈틈이 글을 작성한다.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은 정보를 주기도 하고 

내가 알고 있는 노하후도 알려주고(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까라는 생각과 함께)

내가 정리하면서 한번 더 정보를 습득한다.

 

또한 사람은 지금 당장 확실히 알아두어도 나중에는 까먹는 게 사람이다.

그렇지만 한번 알고나면 추후에 다시 볼떄에 좀 더 빠르게 해 나갈 수 있다.

그래서 정리하고 나서 나중에 다시 본다면 나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다.

 

요즘 관심사는 정부지원과 경제 쪽이다

아무래도 물가는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보이니 당연한 결과일지도 모른다.

 

나는 목표가 있으면 그 목표를 향해 지속적으로 인내하고 끈기를 가지며 노력한다.

주변에서도 듣던 말이다. 하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귀찮은 게 많은 사람이다. 하지만 살아가려면 당연히 해야 할 일들이 있다

그러므로 나는 내 귀차니즘을 실행하기 위해 재 발리 해야 할 일들을 최대한 빨리 끝 마칠 뿐이라 생각한다.

이것도 능력이라면 능력인 것인가.. 의문이 들지만

무엇보다도 나 자신을 알기에 과거에도 현재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똑같이 생활하지 않을까 싶다.

 

오늘도 열심히 살아가는 나 자신에게 나는 스스로 긍정적인 칭찬을 하며, 스트레스가 있다면 곰곰이 생각하여 잊어버리려고 노력한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